티스토리 뷰
더본코리아 대표 백종원이 운영하는 제주도 4성급 호텔인 더본호텔이 다시 한번 유튜브 채널에서 근황을 말했습니다. 백종원 공식 유튜브 채널 내꺼내먹' 이라는 콘텐츠에서 밝혔는데 "예를 들어 더본호텔 조식 뷔페 '탐모라'의 경우, 더본에서 운영하는 거지만 급습할 수도 있고 아침을 먹어가면서 요즘은 어떤 메튜가 진행되는지 설명할 수 있다. 자랑을 약간 하자면 저희가 호텔을 오픈하고 나서 얼마 안 되고 지금까지 입실률이 96.5%다. 세계기록이고 입실률이 96.5%라는 얘기는 매일 방이 없다는 얘기다. 7년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직접 가성비가 뛰어난 호텔이라고 자랑하는데 더본호텔을 다녀온 사람들의 후기를 보면 다들 가성비 최고의 호텔이라는 평이 많다.
다음 카폐의 호텔 후기에 관한 댓글들을 보면 '3일 입실이 가능한 트리플룸이 평일기준 12만 원정도 하던데 친구 셋이서 묵기에 가성비 최고인 듯', 'ㅠㅠ저기 예약 어떻게 해? 조식 맛있고 가성비 좋다 해서 가보고 싶은데 맨날 풀북이여..', '다음 사업은 핸드폰통신사로 해주라' , '가성비 좋더라 ㅋㅋㅋㅋ한번 갔는데 그 이후로 방이 없어서 못 감', '제주 갈 때마다 그냥 방이 없던뎈 ㅋㅋㅋㅋ' 등의 가성비 최고라는 반응입니다. 조식뿐만 아니라 운영하고 있는 식당 또한 가성비고 맛있다고 말이 많았었는데 아직도 인기는 여전한 상황입니다.
마지막으로 더본호텔8주년 기념과 연돈 이전 기념으로 2월 1일부터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연돈 예약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더본호텔 예약하실 분은 한번 둘러보세요 3~4월 예약 중입니다.